하지만, 결제대행사의 정책상 결제가 안될 때는 결제 정책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고



저는 모바일 게임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편의를 위해서 소액 결제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매번 카드 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고 결제 절차가 매우 편리하기 때문인데, 며칠전 갑자기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하다는 메세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입하거나 음식을 시켜 먹을 수 도 있는 휴대폰 소액결제는 일상에서 편리하게 사용되는 결제 수단 중 하나 라고 생각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미납있어서 안될줄알았는데 조금이나마되서 다행이네요 감사드려요! 상담사 분도 고생하셨습니다

각 핸드폰에 부여된 한도를 초과하여도 정책에 해당이 됩니다. 개인의 한도는 각 설정한 한도에 따라 달라지지만 보통 몇 십만원에서 부터 최대 백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현금 서비스를 진행하시기 전에 남은 한도를 체크 해보세요.

상대방의 답변을 기다리는 질문 목록에서도 내 질문이 보이지 않아 답변을 등록할 수 없게 됩니다.

바로 이런것들을 정책우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책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 수 있는 부분이고 이 부분 소액결제 미납 예시를 들어 말씀드리면 새로고침을 하여서 결제대행사가 변경이 되었기 때문에 결제가 추가적으로 진행된 것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책상 결제불가” 및 “미납으로 인한 결제불가” 등 오류로 소액결제가 불가한 상황이어도,

소액결제 현금화하려고 하는데 공기계 잠시만 빌려주실수 있는분? 질문자 소액결제현금화

하지만,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상 결제가 안될때는 결제 정책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기 때문에 원인을 알기도, 해결하기도 일반인들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전문 소액결제 미납 테리페이로 연락을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꼭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권, 정보이용료,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싼곳의 매입 시세를 확인해보세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문의주시면 궁금증을 한방에 시원하게 해소시켜 드리고 방법을 찾아드리겠습니다. 저희가 누굽니까!!

위에 말씀드렸지만, 이러한 상황에서 더 결제가 하고 싶은데 혼자서 힘드신 분들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